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8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기계공학 석사 면접
1 1 4792026.05.11
- 인생사 새옹지마
31 6 37722026.05.11
- 미박 예정으로 UNIST 재편입 고민입니다.
7 8 14202026.05.10
- 비전 석사 실적
0 6 6942026.05.10
- 권력형 따돌림에서
5 6 11892026.05.10
- 요즘은 독립시행도 안배우나요
0 3 4182026.05.10
- 연구실 학생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입니다! 최근에 있었던 일인데 납득이 가지 않아 글 올려봅니다
41 15 101602026.05.10
- 교수 컨택 공인어학점수
1 0 3152026.05.10
- 필즈상 수상자 티모시 고워스: 지금 수학과 학생들 좆됐다.
0 2 8112026.05.10
- 공대대학원 석박통합으로 진학시에 중간에 출산을 하게되면 어떻게 되나요??
0 6 4932026.05.10
- 졸업유예 고민중입니다.
0 0 2212026.05.10
- 연세대 대학원 생명공학
1 0 3822026.05.10
- 지도교수님이 밉네요
8 4 12882026.05.10
- 석사과정 진학 관련하여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2562026.05.10
- 연구실을 바꿔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1 3 4712026.05.10
- 일반인 입니다. AI 도움을 받아 이론을 썼고 저급하지만 논문화도 해보았습니다.
15 62 86902026.05.10
- 원래 대학원에선 터치 자체를 안하나요
8 4 14732026.05.10
- 인턴 ㅇㅋ 후 타대 알아봐도 ㄱㅊ?
5 7 12092026.05.10
- 석사 전환 믿어도 될까요?
0 3 3302026.05.10
- 포스텍 화학과 구술 면접
0 0 3582026.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