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97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8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전전 대학원 모집인원이 랩 정원보다 많나요?
0 2 5962026.05.12
- 퇴사 후 특수대학원 진학해도 될까요?
0 1 2732026.05.12
- 하계인턴 두 교수님께 동시에 메일을 보내도 되나요?
1 0 2922026.05.12
- 서울대 랩실 인기랩인지..?
4 6 17162026.05.12
- 학업계획서 표절률
1 0 3512026.05.12
- 석사 중도 포기 고민
1 2 3942026.05.12
- 졸업 협박
0 0 2692026.05.12
O결대는 학과 소개에 교수 풀네임을 공개안하기도 하네요 0 4 50002026.05.12
- 다작과 탑티어 논문의 가치 차이
3 12 74272026.05.12
- Epss 결과 나왔나요?
0 0 2342026.05.12
- 지금까지 교수들한테 당한 잡도리
37 22 104542026.05.12
- 자대 석사 졸업 후 타대 박사 컨택시 자대교수님께 말씀드려야하는 타이밍?
0 2 3452026.05.11
- 대학원 지원 관련하여 고민이 있습니다.
0 2 4902026.05.11
- 박사 진학 고민됩니다..(분야: 약학)
0 1 2562026.05.11
- 다른 연구실 교수님이 박사할 생각이 있냐고 물어보시네요.
16 7 77882026.05.11
- 학회초록 제출을 멋대로 해버렸는데요..
8 9 65872026.05.11
- 포스텍 인성면접 대상자인데
0 0 3622026.05.11
- 대학원 여러 학교 지원 시 연구계획서
0 3 3152026.05.11
- 식물 전공 학부생이 타대 생명공학부 랩실 인턴을 할 수 있을까요?
1 1 3122026.05.11
- 석박통합 과정 입학 결정
5 8 40102026.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