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전 25년도 전기를 목표로 하고있는데 컨택을 늦게해서인지 면담잡힌 곳이 한 곳 밖에 되지 않습니다. 면담으로 뽑으신다고 했는데, 이 한 곳마저도 제가 성적이 많이 낮고 스펙도 별로 없어서 거의 불합격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년 1학기를 인턴하고 후기로 다시 준비할까 고민하며 시간을 보내던 중, ssh 라인 신생랩 모집글을 보게되었습니다.
후기보단 되도록 25년도 전기로 가고 싶고 이 랩실 연구 분야도 제가 하고 싶은 것과 맞아서 컨택을 고민중인데, 여기서 신생랩 관련 글들을 찾아보니 석사는 정말 비추라고 하시는 분도 있고 오히려 박사를 비추한다고 하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젊은 교수님인데 올해 부임하셔서 학생이 아예없고 만약 가게된다면 석사1기가 될 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석사 졸업후 취업이 목표입니다. 너무 도박일까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2개
2024.09.15
신생랩 학부연구생인데 솔직히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다른랩은 장비세팅되어있어서 사용만 하면되는데 신생랩은 제가 다 세팅해야하고 필요한거 다 주문해야하고 무엇보다도 나를 도와줄 박사과정이 있으면 좋겠는데 그게 없다는점?? 무에서 유를만들다보니 생각보다 힘듭니다.
2024.09.15
대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