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자대 탑랩 가는 거 아니면

2024.12.01

4

2303

타대 가는 게 낫나요?
지거국 4학년 막학기 학부생이고 학점은 4점대입니다. 박사는 아직 확신이 없어서 일단 석사과정만 생각중입니다.

자대 인기랩 딱 한 곳 있는데 연구분야가 딱히 마음에 안들어서 가고 싶은 마음이 없습니다. 아웃풋은 여기만 좋고 나머지는 신생랩 아니면 아웃풋이 안좋습니다..

자대는 2차 입시가 아직 남아서 25년 전기 입학이 가능한데 타대가면 25년 후기로 들어가야합니다. 6개월 미뤄서라도 ykist라인 노려보는 게 좋을까요? 만약 ykist 노려본다면 어차피 이제 졸업이니 지금 빨리 컨택해서 6개월동안 인턴하고 입시 치르고 싶습니다.

ykist는 제 스펙에 인기랩은 못들어갈 거 같고 보통랩이나 그 이하로 들어갈 수 있을 거 같은데, 막상 자대도 생각해보면 인기랩은 연구분야가 안맞아 딱히 안가고 싶어서 고민이네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2024.12.01

누적 신고가 50개 이상인 사용자입니다.

학부생때는 연구분야에 대해서 맞고 안맞고는 스스로 판단할수 없음. 경험이 없기때문.

따라서 석사는 무조건 학교네임 보고 가는게 맞고, 박사생각이 없다면 취업을 잘 할수 있는 적당한 연구실을 찾는게 나은듯.

연구실 홈페이지들 뒤져보면서 산학과제 많이하는곳 위주로 알아보샘

2024.12.02

ai 아니면 되실 것 같습니다
석사티오가 적은게 문제인데 랩실 여러군데 컨택해보면 석사만 뽑는곳 있을겁니다

2024.12.02

학교 이름만 보고 랩 고르지 말아라, 학교 이름 안중요하다, 일억번 말해도 안되더라고요. 지거국 4점대면 ykist 아주 인기랩만 아니라면 그냥 들어갑니다.

대댓글 1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