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2026.06.27

4

1353

미국에서 학사끝내고 한국 들어와서 석사 이제 시작하는데 전부 한글파일.. 누군 2005 누군 2007 누군 2010… 호환도 안되서 다 깨지고.. 랩미팅이고 뭐고 한글파일이 제일 스트레스 받습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2026.06.27

국책과제에서 한글을 많이 써서?

2026.06.28

미국에서 학부하셨으면 다이렉트 미박 가면 되는거 아닌가요...

2026.06.28

학교에서 공용 소프트웨어로 제공하는 한글도 최소 10년 전꺼인 2016보다 최신버전일텐데 뭔 아직까지 2005를 쓰는거죠 ㄷㄷ
요즘 대학생들이 05년생인디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