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가 자꾸 이름 빼겠다 겁탈하는데
2 4 12952026.04.07
- 외국인 아내의 GKS 서울대 경영대(회계 석사) 합격 가능성 봐주세요.
1 1 3492026.04.07
- 나이많은 교수들 여학생이라고 과잉배려좀 하지마라
9 8 14352026.04.07
- 여혐있는 영포티
2 1 3602026.04.07
- 실패를 실패대로 작성하는 것도 의미 있을 듯하여 해보았습니다.
2 2 3152026.04.07
- n개월째 방치 중인 학부연구생, 이대로 탈출해도 될까요?
6 12 60812026.04.07
- 토익 720.. 제출할까요?
0 1 5352026.04.07
- 현재 해외에서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학생입니다...
0 13 14582026.04.07
- 풀타임 vs 파트 석사
0 2 3352026.04.07
- 신생랩이 해외학회 더 자주갈수도있을까여?
1 7 12962026.04.07
- 교수랑 싸우고 다른 분야가는 거
3 7 34252026.04.07
- 취업과 대학원 입학...너무 고민되네요
0 4 4262026.04.07
- 제가 너무 못난것같습니다.
10 21 41002026.04.07
- 컨택 메일에 대한 답장이, 제가 판단하기에는 잘 모르겠습니다.
0 1 5272026.04.07
- 고민이 많아진다
2 3 3762026.04.07
- 컨텍으로 면담이 잡혔습니다.
0 2 4432026.04.07
- 교수새키 애들 속이는거 너무 못됫음
37 25 122162026.04.07
- 반도체 공정 분야,, 지거국(부/경) 박사로는 어림도 없을까요?
0 3 11362026.04.06
- ICML 2026
2 31 101152026.04.06
- 포스텍 일반대학원 석박통합은 추천서 못내나요?
0 0 2492026.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