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입시 후 컨택
0 0 1902026.04.08
- 한양대 컴퓨터소프트웨어, 융합전자공학 정보 부탁드립니다
0 0 2622026.04.08
- 교수가 목표여서 강사하고 있는데
1 4 5812026.04.08
- 건축공학-> 기계공학 대학원 진학 가능성 있나요? 기계과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2 0 3432026.04.08
- 입학후 장학금 취소
0 1 2952026.04.08
- 연구실 근태관리
2 3 21092026.04.08
- 부산대 융합보안대학원 컨택
0 1 2612026.04.08
- 포스텍 입시
1 1 4082026.04.08
- 학부생 4학년 일본대학원 컨택후 줌화상 인터뷰 했습니다
0 4 4892026.04.08
- 우리 교수는 사회성이 많이 떨어지는 듯
0 1 5022026.04.08
- 노력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10 11 35702026.04.08
- 연고대 대학원
2 4 33022026.04.08
- 대학원 진학 관련 선배님들 고견을 구합니다.
0 1 2492026.04.07
- 디스플레이 회로 석사 후, 뉴로모픽/멤리스터 박사 진학과 취업 방향 고민
0 1 4322026.04.07
- 현재 시점에서 컨택은 너무 늦었을까요?
0 3 17872026.04.07
- 학술지 게재 논문과 학위졸업논문
0 2 3532026.04.07
- 우유부단하고 게으른 이공계 학부생 4학년 쓴소리 부탁드립니다.
2 2 28912026.04.07
- 카이스트 전기및전자공학부 박사 지원
0 1 4892026.04.07
- 논문 7개
6 7 12332026.04.07
- 이공계 석사 인건비 평균일까요?
7 28 75082026.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