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생이 교재를 쓰는 경우
0 1 3412026.04.08
- 7개 물리논문
13 5 23822026.04.08
- 설카포 퇴근 11시
0 0 13822026.04.08
- 교수임용이 9.1 부터이면 그 전부터 학교오시나요?
1 3 3952026.04.08
- 10년 만에 학부 강의를 1개 들은 학생이 추천서 를 메일로 요청해 왔습니다.
18 14 217362026.04.08
- 불합리에 대해서 다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0 2 3212026.04.08
- 교수 잘못 만났네
3 2 5552026.04.08
- 까였던 교수님한태 인턴기회를 달라고 해도 될까요?
0 1 3312026.04.08
- 나라에서 여러 과기원들을 만들어준게 너무 감사하네요
30 6 75072026.04.08
- 대학원 갈까 고민이 됩니다...
0 1 2992026.04.08
- 제 자신을 모르겠습니다. 고민 상담이 필요합니다.
5 12 20882026.04.08
- 후기 대학원 재도전합니다
1 0 2822026.04.08
- 대학원 텃세 어떻게 버티나요 ㅠㅠ
34 23 124052026.04.08
- 대학원 면접 전 랩실 선배에게 면접 조언
0 2 3832026.04.08
- 박사과정생 연구장려금 지원사업 제출 3책 5공 문제
0 7 36672026.04.08
- 미팅 준비
0 1 2442026.04.08
- 대학원 컨텍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0 0 3022026.04.08
- 석박통합 포기 조건이 수료생인 경우?
0 1 3062026.04.08
- 자대생인데 다른 연구실 겨수님들이 맨날 괜찮냐고 물어보십니다
4 0 9652026.04.08
- 후기 대학원 입시 중입니다. 질문 있습니다.
0 1 3532026.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