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혹시 arXiv cs.LG endorsement 해주실 분 있을까요...?
12 3 16632026.04.10
- 모르는게 너무 많은거같아요
0 3 3052026.04.10
- 대학원 진학 고민입니다
5 8 7212026.04.10
- 문득 떠올라서 쓰는 글
2 0 2622026.04.10
- 카이스트 석사 포기해야 할까요.
7 6 51502026.04.10
- UST 박사입학 관련되서 질문이 있습니다.
0 2 4062026.04.10
- 학연과정 고민.....
0 4 4412026.04.10
- 지원 사업 과제 제안서 업무들
0 2 2902026.04.10
- MZ 후배 개씩씩함.
29 14 40422026.04.10
- 학위논문 표절검사 관련하여
0 2 2832026.04.10
- 카이스트 서류컷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2 4 23602026.04.10
- AI 연구 실적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1 14 19442026.04.10
- 학연생 그만둘 때 교수님들
0 4 4542026.04.10
- 석사 때 쓴 논문, 박사 실적으로 인정이 될까요?
2 7 35172026.04.10
- 여기 폭언썰 볼때마다 드는 생각
1 6 6552026.04.10
- 자대 신생랩(연고, 미국 대가랩 인맥) vs 타대(서카) 진학
0 4 8022026.04.10
- 같은 랩 박사과정생 언행
0 0 3262026.04.10
- 후기 대학원 입학 예정 예비군 관련
0 0 3362026.04.10
- 진짜 지도교수 한테 혹사당하고 막말 들었습니다
24 11 68542026.04.10
- 석사졸업시 학부학점
0 3 3112026.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