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실 인턴 구글폼 답장은 얼마나 걸릴까요
0 0 1992026.04.09
- 7개 물리학 논문
0 0 2422026.04.09
- 포스택 석차 ㅠㅠ
0 1 3532026.04.09
- 석사 졸업 후 취업
0 1 2612026.04.09
- 대학원 면담 후 연락이 오지 않는데 포기 해야할까요...
0 0 5882026.04.09
- 석사 컨택 답장 메일이 왔는데 잘 이해가 안가서 문의 드려요
1 1 4172026.04.09
- 대학원 생활 얘기하자면
0 0 2712026.04.09
- 이상한 리뷰어가 자꾸 출판을 방해해요
0 0 4432026.04.09
- 교수들 왜이리 허풍이 심하죠
2 5 9602026.04.09
- 대학원 파트타임으로 다니고 있는데 학부생이 수업함.
3 17 92182026.04.09
- 제가 문제인걸까요
1 2 2992026.04.09
- CHI 학술대회 현장 등록
0 1 2902026.04.09
- 학회 가는거 관련해서 질문 있는데
3 5 6002026.04.09
- 정출연 정규직 추천서
0 2 4802026.04.09
- 특수대학원 석사 의미 있을까요?
1 1 4372026.04.09
- 포스텍은 사전 컨택 필수인가요?
0 0 3412026.04.09
- 교수 배때지 기름낀 찐따새끼
12 9 16102026.04.09
- wet랩 장갑 손 습진 해결해 보신 분 계신가요?
0 7 3092026.04.08
- 인가경 학부연구생 메리트 있을까요?
0 3 4332026.04.08
- 교수님을 좋아하게 됐어요
1 6 9742026.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