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졸업시 학부학점
0 3 3112026.04.10
- 유니스트 서류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1 5 13402026.04.10
- 칼취업이 욕먹을 일인가
2 9 9652026.04.10
- 가정 사정 때문에 다른 대학원에 컨택 후 진학...괜찮을까요?
0 1 3022026.04.10
- 편입후 대학원 가려는데 학점때메 걱정입니다
0 6 4312026.04.10
- 석사 졸업 후 지도교수 및 랩실원과 관계
0 3 4952026.04.10
- 정출연 가능할까요
0 6 8012026.04.10
- 서울대 후기 모집 to가 확실히 적던데
0 0 4562026.04.10
- 대학원 자대 vs 타대 고민
0 1 3192026.04.09
- 인턴했던 연구실 말고 다른 연구실 지원하면 안좋게 볼까요
0 0 4172026.04.09
- 학술용병...
2 4 19212026.04.09
- 방목형 랩
0 4 19242026.04.09
- 학부생들이 대학원생 부르는 호칭
0 4 6542026.04.09
- 연구실 분위기 다들 어떤가요..?
0 2 5412026.04.09
- 독일박사가 메리트가 있을까요?
1 5 7162026.04.09
- 다들 어떻게 버텨내시나요
0 1 3532026.04.09
- 대학원 컨택 면담
0 0 2772026.04.09
- 수동적인 학부연구생?
1 2 6822026.04.09
- 대학원 선택
1 3 4782026.04.09
- 학생식당도 중동 전쟁 이전으로 돌아가기 힘들 듯
2 0 3102026.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