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2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추천서 필수인가요?
0 1 7702026.04.06
- 카이스트 컨택을 못했는데 합격 가능성이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4 6 51072026.04.06
- 석박통합 3학기차 고민
0 0 2812026.04.06
- 대학원 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 (연대, 자대, 서울대)
0 3 8432026.04.06
- 막막
3 0 3062026.04.06
- 이미 졸업한 현업자 입장에서 학사 학점이 낮으면 타 전공 대학원 입학 힘든가요?
0 0 4852026.04.06
- S대 생명과학부 vs 의과학과(md x 기초랩) 입시 난이도 차이가 심할까요...?
1 0 2682026.04.06
- 대학원 컨택
1 4 7442026.04.06
- 당황스럽다
1 0 15282026.04.06
- 서성한 학부생 대학원 입시 스펙 질문드립니다
0 1 5772026.04.06
- 자대 교수님께 추천서 여러 번 요청드려도 괜찮을까요..?
0 0 3052026.04.06
- EPSS/KEPSI
1 0 3492026.04.06
- UST 대학원 진학의 문제로 고민되네요.
0 2 5122026.04.06
- 해외 학회 숙소
0 8 30222026.04.06
- 여기서보면 나만 대충살았나 싶다 ㅋㅋㅋ
16 8 69762026.04.06
- 리마인드 메일에 학업 계획 넣어도 괜찮나요
0 5 10632026.04.06
- 석사생 월급 원래 안 받나요..?
1 3 6742026.04.06
- 4월 기념 알아보는 런 해야할 랩
5 4 76772026.04.06
- 석사후 인턴
0 1 2772026.04.06
- 졸업 협박 신고
2 3 4402026.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