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2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준비 어떻게 시작하셨나요?ㅠㅠㅠ
0 1 3292026.04.03
- 교수 추천서가 진짜 회사 입사할 때 영향이 있나요?
0 8 9332026.04.03
- 석사과정 2년 결론 : MBTI는 과학이다
19 18 159922026.04.03
- 석사 취업 vs 석통 (현실적인 취업 전망을 위주로)
3 3 26282026.04.03
- 현업에서 오래 일하다가 전일제 석사하는거 어떤가요?
0 12 5332026.04.03
- 기분이 묘합니다
0 0 2142026.04.03
- 자퇴후 타 대학입학
0 1 3162026.04.03
- 교수가 ㄹㅇ 킹받는게 몇가지 있음.
4 1 8732026.04.03
- 학부 4학년 학생입니다. 일본 대학원 컨택을 했습니다.
0 2 4682026.04.03
- 카이스트 항공과 박사 면접 준비 + 컨택 결과 어떻게 보시나요?
2 0 9042026.04.03
- 학사 출신의 논문 검토 요청
1 16 33842026.04.03
- K 컨택
0 0 2532026.04.03
- sp 대학원 입시 관련 질문드립니다
0 0 4902026.04.03
- 학부연구생이 안한걸 제가 욕을 먹어야하나요
2 12 10942026.04.02
- 화학과 인생 망한거 같은데 뭘해야할까요
0 6 10732026.04.02
- 텝스 점수 높여오라고 하시는데
1 2 5392026.04.02
- 서합만 하면 교수님께서 힘써주신다고 했는데
0 0 2852026.04.02
- 자퇴를 해야할까요?
0 0 3252026.04.02
- kci 논문을 투고 했는데여.
1 2 4452026.04.02
- 현직 약사입니다. arXiv 보증인(endorser) 구하고 있습니다.
3 8 7802026.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