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2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이력 이 정도 어떤가요??
0 1 3502026.04.02
- 카이스트 전전 합격가능성
1 4 9712026.04.01
- 카이스트 전전 타대생 학점컷
0 3 8462026.04.01
- 4학년 여름방학 7월쯤에 컨택하면 늦을까요??
0 0 4532026.04.01
- 불확실한 컨택
0 1 4072026.04.01
- 엘스비어 저널 accept 후 pre proof 메일
0 5 3382026.04.01
- 대학원을 너무 만만하게 본거같습니다.
19 6 187302026.04.01
- 아무리 AI 논문 쉽다 쉽다 하지만 진짜 연구실 석사 친구 대단하네
1 1 8902026.04.01
- 석사 컨택할때 성적증명서가
0 0 2782026.04.01
- 인턴 합격 후 대학원 컨텍
0 0 3102026.04.01
- 군대 내 전공공부!
0 0 1992026.04.01
- Kci 논문 투고 햤는데 교수님함테 심사결과가 가나요?
0 10 8112026.04.01
- 선배님들 오픈랩 추천하시나요?
0 0 2822026.04.01
- 교수님이 절 졸업시킬 생각이 없으시네요
1 1 4652026.04.01
- 카이스트 반공대
0 0 4152026.04.01
- 학위를 자격증 또는 수단으로 봐도 될까요?
0 0 2022026.04.01
- 서울대 대학원 온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26 27 224882026.04.01
- 석사 지원 CV 작성할때
0 0 3042026.04.01
- 교수님한테 한소리 들었습니다.
1 9 12632026.04.01
- 카이스트 기계과 서류통과 가능성
3 3 6662026.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