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2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곧 문 닫는 랩실
2 14 54152026.04.01
- 어디가야할까..
0 1 3072026.04.01
- 대학원 소득으로 차상위계층되기
1 1 4822026.04.01
- 연구비로 산 물품을 교수님이 맘대로 가져가도 되나요
4 17 11542026.04.01
- 중경시라인 생명과 3.9/4.5 대학원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1 4 22852026.04.01
- 박사전문연 질문
1 1 3502026.03.31
- 교수는 어떤 자세로 학생을 대해야할나요
0 2 5622026.03.31
- 대학원 석사 과정 중 설문 응답 부탁 드립니다.
0 0 2202026.03.31
- 30살 대학원 고민
0 4 6492026.03.31
- 연세대 바이오융합공학과 입학 시 컨택 여부(파트석사)
0 0 2482026.03.31
- 너무 성급하게 결정했나 후회됩니다
2 5 42642026.03.31
- 기업 취업시 연구주제가 fit하다는 것
0 1 3772026.03.31
- AI 대학원 현실적으로 갈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0 0 4662026.03.31
- 대학원 가면 알아서 다 해야하는거였어요?
1 3 5182026.03.31
- 컨택 면담 전에 어떤거 준비해야하나요..?
1 2 7892026.03.31
- 카이스트 ai 노컨택
0 4 8682026.03.31
- 카이스트 박사 지원 관련
0 0 2422026.03.31
- 카이스트 우수성 입증 - 추천인 관련해서 고민이 있습니다.
0 0 4422026.03.31
- 추천서는 다다천서는 다다익선인가요?
0 2 3262026.03.31
- 논문 투고를 했는데, 다시 투고 해도 되나여?
0 6 5912026.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