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2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후 포트폴리오
0 0 3502026.04.02
- 포스텍 반도체 소자 대학원 진학 가능성
0 2 5242026.04.02
- 대학원을 너무 만만하게 보고 인생을 제손으로 꼰 것 같네요
29 14 172342026.04.02
- 20만원대 선물 추천
0 2 3652026.04.02
- 카이스트 학점을 많이 본다는 게 정설인가요?
0 18 73942026.04.02
- 2026 POSTECH 반도체대학원 여름방학 연구참여 프로그램 신청
0 0 17402026.04.02
- 석사 진행중인데 힘들다
0 0 3162026.04.02
- 카이스트 가을학기 전전 석사 가능성
0 0 4732026.04.02
- 여초랩이면 ㅈ박은점
27 12 35072026.04.02
- 우리 교수님은 왜
2 2 16272026.04.02
- Mathtype <Hat> 기호 짤림 문제 해결 ㅠ
0 0 2232026.04.02
- 박사하는게 맞을가요
0 1 3242026.04.02
- 대학원 진학 고민인데 두군데 동시 컨택 및 진로 고민입니다.
0 0 3282026.04.02
- 올해 4학년인데 뒤늦게 대학원에 가고 싶습니다..
1 1 5472026.04.02
- 이론물리학 관련 논문을 작성해봤는데 어디를 가야 진지하게 읽어봐줄까요?
8 36 38632026.04.02
- 미국 박사 합격 얼마나 힘든가요?
9 17 18562026.04.02
- 나이 40 넘고 서울대 전기정보 공학부 대학원에 진학이 가능한가요?
3 36 63042026.04.02
- Gist 대학원 모집
1 2 7492026.04.02
- 대학원 과목 중간고사 채점 내역과 결과를 제 3자를 통해 전달받음...
27 15 49812026.04.02
- 생활과학계열 -> 공대대학원
1 0 2662026.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