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2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왜 공무원 학원강사들은 교수라고 불리나요?
6 3 10102026.03.31
- 카이스트 경력 증빙
0 1 3442026.03.31
- 신생랩 1기
0 2 4612026.03.31
- 컨택 시 컨택전용 이메일 사용하시는 교수님
2 4 33652026.03.31
- 신생랩 고민입니다
0 3 4812026.03.31
- 대학원 자퇴 고민(욕 먹을 각오로 올립니다)
8 17 108902026.03.31
- 컨택메일 거절인걸까요..?
0 1 4342026.03.31
- 교수님아, 왜 자꾸 선을 넘냐,
14 3 14472026.03.31
- 외국인 지도교수님
0 2 3412026.03.31
- 인문사회 석사 학위논문 대체실적 졸업 괜찮나요?
0 2 2662026.03.31
- 제 친구가 대단한건가요?
10 10 120342026.03.31
- 석사 학점은 정말 의미 없나요?
0 3 5992026.03.31
- 수리과학
0 2 3012026.03.30
- 면담해봤는데 혹시 부정적인 신호일까요?
1 3 11432026.03.30
- Motivation에 대하여
1 3 3972026.03.30
- 논문만 보면 자존감이 떨어집니다.
0 6 9152026.03.30
- 석사 신입인데, 질문이 있습니다.
0 7 7222026.03.30
- 데이터 나오는 시기
0 2 2622026.03.30
- 기출 문의
0 0 2052026.03.30
- 첫 면담 발표
0 5 5422026.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