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30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0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2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생명 관련 대학원 진학 조언 부탁드립니다
2 8 25632026.01.05
- 감정기복 심한 사람 + 그 감정/기분에 따라 태도로 드러나는사람 극혐
2 0 7252026.01.05
- 신생랩 1기인데 연구주제 어떻게 고르시나요
1 8 34592026.01.05
- 일본 도쿄대 석사 진학
1 3 18002026.01.05
- 컨택 시기 질문입니다
0 0 6882026.01.05
- 압전소자/마찰대전 취업 질문
0 0 5682026.01.05
- 타대학진학에 대한 고민
1 0 5932026.01.05
- 일본 대학원 진학 질문
0 2 8512026.01.05
- 신생랩 1기 석사 1년차인데 연구실 옮기고 싶어요
12 22 57642026.01.05
- 박사 이후 방향성에 대한 고민
3 7 49802026.01.05
- 연구실 후유증 때문에 힘드네요
16 12 47422026.01.05
- 김박사넷 자유게시판 (아무게랩) 1/3 이상은 오류 정보임
18 4 23162026.01.05
- 식물 연구 분야 진로
0 5 7622026.01.04
- 대학원 진학 조언이 필요합니다...
2 6 17452026.01.04
- 머저리
0 2 5912026.01.04
- 석사 졸업 유예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0 2 8142026.01.04
- 궁금한게
0 0 4962026.01.04
- 인턴도 보통 매일 출근하나요?
0 1 10682026.01.04
- 전문연구요원 관련 문의드립니다
0 2 8162026.01.04
- 6년 ...박사 논문 마지막 제출을 앞두고...
26 3 81712026.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