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30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0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1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고민
0 0 6412026.01.01
- Computer science 와 information technology 는 어떻게 다른가요?
0 2 6992026.01.01
- 대학원 진학 준비 질문있습니다.
0 0 6672026.01.01
- 첫번째 학생인데 교수님이랑 잘 지내지 못할 것 같아요
6 1 43112026.01.01
- 석사 1학기 이제 끝났는데 데이터가 이렇게 쌓기 힘든 거였나요
2 4 24202026.01.01
- 미국 박사중인데 연구실 문화에 관해
11 22 47432026.01.01
- 화학과인데 생화학 배제해도 될까요?
0 3 7802026.01.01
- Fwci 10넘으면
0 2 6742026.01.01
- 박사과정 해외포닥시
7 3 34102026.01.01
- 대학원 컨택 시기 질문 2월 vs 5월 vs 7월
0 4 23872026.01.01
- 미국 박사 과정 밟는 사람들 정신 차리고 이제 살아야 할듯...
44 56 538322026.01.01
- 대학원생때 헌팅한 여자에게 여친 번호 준
13 0 89592026.01.01
- 서울대 AI ㄱㄱㅎ교수님 랩실
0 0 9542026.01.01
- AI 대학원 (?) 에 대한 짧은 생각
25 24 88502025.12.31
- 교환학생 학부연구생 or 인턴
0 0 10072025.12.31
- 입학 확답 받은 후 면접고사 학부 학점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0 2 8762025.12.31
- 대학원 진학 나이
0 2 10612025.12.31
- 해외 포닥 나가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네요...
20 38 121682025.12.31
- 학석연계
1 4 9852025.12.31
- 대학원 고민
0 2 7632025.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