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8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3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석연계
1 4 9852025.12.31
- 대학원 고민
0 2 7632025.12.31
- 박사님 새해에는 무운(無運)을 빕니다.
26 6 31542025.12.31
- 카이스트 산학장학 희망하는 학부생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9642025.12.31
- ist 석사과정 진학
0 0 6702025.12.31
- 미국 (Tenure-Track/Tenured) 대학교수 노후 보장/혜택 관련 질문
3 9 30202025.12.31
- 컨택 거절 후 동대학원 다른 교수 컨택해도 될까요?
1 2 29142025.12.31
- 단기간 연구 집중 프로그램
1 0 5742025.12.31
- 타대 학부연구생 컨택메일 질문 있습니다.
0 0 8972025.12.31
- 선배님의 말씀을 해석해주세요
2 5 8542025.12.31
- 석사 scie급 논문 이정도면
3 8 19492025.12.31
- 수백억짜리 R&D과제를 인건비 잔치로 착각하는 대가?들
49 33 171912025.12.31
- 등록포기 후 해당랩실로 재입학
0 2 6792025.12.31
- ㅅㅅ 박사도 있나요?
36 12 57272025.12.31
- 석졸하신 분들 .. 다들 뭐 동기한테
1 1 8852025.12.31
- 바이오메디컬
0 0 6732025.12.31
- 휴가를 한번에 길게 가는게 낫나요? 아니면 두번 나누는게 낫나요?
0 1 7902025.12.31
- 원래 박사분들은 ... 석사
3 6 13562025.12.31
- 연구조교 거절
0 0 6902025.12.30
- 안녕하세요 대학원 준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0 1 88920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