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30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0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1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님이 연구실을 옮기시는데 같이 갈수 있나요?
0 8 32832026.01.02
- 학부생 혼자 학회에 논문 투고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0 6 10512026.01.02
- 학위논문 gpt킬러
0 1 10462026.01.02
- 시립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0 3 7262026.01.02
- 대학원 박사과정 네임드 벨류
0 3 7682026.01.02
- 랩실 근무 요일 고민
1 2 6822026.01.02
- 대학원 한양대 미자공 vs. 연세대 전기전자공
0 4 8992026.01.02
- 박사졸업후 연구교수 vs 테뉴어교수
15 15 17812026.01.02
- 연구실 월급 예상하는 방법
22 18 122372026.01.02
- 신재생 플랜트 학사vs 전기차 분야 석사 취업
0 1 7882026.01.02
- 교수님한테 '고생 많으셨습니다'
7 19 53052026.01.02
- 논문으로 영어공부
1 2 7122026.01.02
- 박사 진학 준비
2 3 7192026.01.02
- 대기업 인턴이 대학원 진학에 메리트가 있나요..?
0 0 8052026.01.02
- 해외(미국) 포닥 펀딩 현상황 - 요즘은 많이 특수한 경우니 꼰대짓들 그만하쇼
28 11 87452026.01.02
- 대학원 장학금 / 월급 문의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1 7 14352026.01.02
- 지잡농대 파트박사를 따고 느낀 점
6 12 152852026.01.01
- 서강대 "Sogang AI Center" 10년 150억 투자
3 0 10342026.01.01
- 디스플레이에서 Ar/vr은 전망이 어떤 편인가요
0 2 7512026.01.01
- 랩실 구성원분께 메일 드려도 괜찮을까요?
0 1 8532026.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