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30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0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2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라인
0 1 8992026.01.04
- 야간대학원 학위 & 성균관대학교 데이터사이언스융합학과
0 0 14652026.01.04
- 배터리 관련 대학원 진학해서 문의드립니다.
0 2 7942026.01.04
- 교수님 은퇴까지 3년 이하 남은 연구실로 진학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6 14272026.01.04
- 갑갑하네
0 2 6402026.01.04
- 대학원 진학 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14672026.01.04
- NASA 취직. 인공지능과 에너지공학
2 9 25392026.01.04
- 박사 한국 리턴
0 2 7242026.01.04
- 지식의 과잉보다 더 문제인 건 자의식의 과잉
46 12 58312026.01.04
- 살려주세요...
33 17 97422026.01.04
- 하자치유가 안됐는데 학위를 받아버린 경우...
1 2 7772026.01.04
- 싱가포르 국립대 (NUS) 유학 중이신 분 게신가요?
0 0 9712026.01.04
- 연구실에서 개폐급이어가지고 자퇴하고 취준하는 사람인데요
0 8 19472026.01.04
- 학부생으로서 대학원 진학 로드맵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8552026.01.04
- 카이스트 학부 인턴 희망
0 2 12522026.01.04
- 통계 및 Machine Learning 온라인 과외 어떻게 구하나요?
15 16 21542026.01.04
- 대학원생 부모님 용돈 얼마가 적절할까요
0 5 10592026.01.04
- 연구에 대한 열의
5 8 44982026.01.03
- 석사과정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0 0 6082026.01.03
- 연구실에 싫어하는사람이 있음
6 10 15412026.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