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8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3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중앙대 ai대학원 어떤편인가요?
0 7 15762025.12.30
교수님 마땅하십니까? 올렸던 사람입니다. 11 2 15582025.12.30
교수님 적당히좀 하시죠. 101 23 206422025.12.30
- 타대 방학 인턴 출근 더 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는 것이 민폐일까요?
0 3 8792025.12.30
- 미국 포닥 출국 전에 휴가?
0 0 6892025.12.30
- 박사멤버 나 한명 밖에 없는 미국랩
0 3 30042025.12.30
- 특정 연구 주제 질문입니다.
0 4 7922025.12.30
- 해외 학원 강사 취업) 석사 졸업 후 박사 공백기
0 1 6642025.12.30
- 대학원 입시할때 학점
0 1 7312025.12.30
- 회로설계를 희망하는 2학년 마친 학생입니다. 코딩 툴 공부 어떤걸 하면좋을지 여쭤봅니다
0 0 6132025.12.30
- 논문 시험문제갖고 조종좀 안했으면 좋겠어요.. (현진)
10 5 25992025.12.30
- 대학원 진학 관련 고민
0 1 8472025.12.30
- 석사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0 2 5822025.12.30
- 애교가 많은(?) 학부연구생
11 19 132302025.12.30
- 정출연 기술직에서 이직 고민중
0 1 8862025.12.30
- 이런 연구실은 피하세요
29 12 92692025.12.30
- 박사 지원 시 학부 성적
2 0 6772025.12.30
- 식품영양학과 대학원
0 0 6532025.12.30
- 풀타임과 파트타임 박사과정 고민입니다.
0 0 7922025.12.30
- 연고대 어디선택?
0 1 7982025.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