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4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8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12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17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2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부연구생이 이러면 하극상인가요?
1 5 40682025.12.29
- 공익(미필)인데 해외 대학원 가신 분 계신가요?
1 2 6972025.12.29
- 카이스트 로보틱스 대학원
4 9 40992025.12.29
- 김박사넷 재팬라운지 이거 학부 재학생은 신청할만한 건 아닌가요?
0 3 7672025.12.29
- 학부연구생 고민이 있습니다
1 2 6642025.12.29
- arXiv cs.CR 논문 제출을 위해 endorsement가 필요하여 부탁드려요.
0 0 6662025.12.28
- 박사가 운전면허증이면, 모든 차종을 운전 가능하고 선무당처럼 훈수 가능한그
1 9 13892025.12.28
- 부경인아 26학번 새내기 대학원 질문
0 0 6712025.12.28
- 전남대 출신 카이스트 대학원 (화생공)
2 2 13032025.12.28
- 석사에 대한 고민
2 2 8792025.12.28
- 원래 학부 학점보다 대학원 학점을 잘 주나요?
6 12 119602025.12.28
- 논문 리뷰 발표
8 6 41382025.12.28
- 공과계열 학부생의 푸념글....
0 13 88202025.12.28
- 예비 약대 학부생입니다. 대학원 입시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0 0 7102025.12.28
- 석졸후 계약직
0 0 7372025.12.28
- 박전연선정안된 부설기관의 소속이면, 소속학교의 대학원생자격으로 신청 가능한걸까요?
0 0 6292025.12.28
- 공공기관 임원모집현황
0 0 9752025.12.28
- 대학원 진학시 학부 수강 과목
0 0 6162025.12.28
- 학석박 연계
0 1 7572025.12.28
- 학부생인데
0 0 6112025.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