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3 - 물설사의 습격
1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5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재단 우수신진연구(씨앗연구)의 성과물 문의
1 8 52572025.12.18
- Aspen Plus(아스펜플러스) 독학, AI 활용해서 가능할까요?
2 4 12762025.12.18
- 내일 드디어 석사 디펜스 날이에요
1 1 9812025.12.18
- 학부생 성적 고민
1 3 9232025.12.18
- 국립대 교수 연봉 문의
2 0 10502025.12.18
- 자퇴하고 새로운 연구실을 찾는 것이 맞을까요? 아니면 버티는 것이 좋을까요? 선배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6 10 16632025.12.18
- 건축학과 평판? 인지도 부탁드립니다
1 2 9922025.12.18
- 아
0 0 7422025.12.18
- 석박통합 5년차 실적 평가부탁드립니다.
0 3 11742025.12.18
- 최종합격자 누구인지 문의하면 알려주나요?
0 2 9202025.12.18
- 지도 교수가 있고 월급도 받고 있으면
0 3 10752025.12.17
- 지방대생의 일본 대학원 유학
1 4 12082025.12.17
- 프레시박사 연구실적 (문/이과 차이?)
0 10 24362025.12.17
- 고민됩니다...
0 2 8772025.12.17
- 랩실에서 다른사람들과의 관계
8 8 54882025.12.17
- 늦은 나이 인문계 대학원 진학 질문입니다
0 1 9882025.12.17
- 대학원 진학 준비에 도움받고 싶습니다
0 0 8992025.12.17
- ChatGPT랑 합이 안 맞는 분 계신가요?
9 7 62432025.12.17
- 가나다 군 때문에 화학공학과를 써야하는데 신소재공학과만큼 디스플레이 재료 관련 공부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7 6 20802025.12.17
- 머리가 나쁘다는 느낌이 올때
19 26 105572025.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