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물설사의 습격
1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이랑 해외포닥(유럽) 붙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전공 선택 (항공우주 / 기계공)
1 2 10032025.12.19
- 인턴도 주말출근 하나요?
1 6 12402025.12.19
- 산학협력단 짜증난다
0 0 8702025.12.19
- 대학원 합격 후 면담
0 2 9032025.12.19
- 연구실 면담 후 메일이 안 와요
1 4 24622025.12.19
- 1호 연구생으로 학석사 들어갈 예정인데 저희 교수님이 얼마나 실력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4 16 140712025.12.19
- 고려대 사이버국방 vs 한양대 전기생채공학부(전기전공)
0 3 8272025.12.19
- irb를 개무시하는 연구실 선배
4 2 51692025.12.19
- 게이분들 지금 본인만 IEEE Xplore 안되나요?ㅠ
1 3 10892025.12.19
- 대학원 진학 고민
0 0 8402025.12.18
- 서울대 대학원 서류컷
0 2 19492025.12.18
- 지도를 못 받는 분들께 혹 도움이 될까하여
50 4 57412025.12.18
- 컨택 메일 답변
0 2 10102025.12.18
- 고교/수능 화학이 화학인가요?
19 19 69242025.12.18
- 고려대 식물생명공학 대학원
0 1 10012025.12.18
- 대학원 학점
1 2 10622025.12.18
- [박사후국외연수 펀딩이 부족하다는 PI]
7 9 36132025.12.18
- 연구재단 우수신진연구(씨앗연구)의 성과물 문의
1 8 52572025.12.18
- Aspen Plus(아스펜플러스) 독학, AI 활용해서 가능할까요?
2 4 12762025.12.18
- 내일 드디어 석사 디펜스 날이에요
1 1 9812025.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