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삼전이랑 해외포닥(유럽) 붙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시립대 통계데이터사이언스 대학원은 인건비가 적나요?
1 1 10292025.12.23
- 가천대에서 대학원
0 1 10712025.12.23
- 욕 먹을 것 각오하고 글 올립니다. (연구실 옮기기에 관한 질문)
12 10 78882025.12.23
- 배터리랩 진학 관련 조언부탁드립니다
0 4 11212025.12.23
- 기관균등계정 인건비 관련 고견을 여쭙습니다.
0 1 7582025.12.23
- 석사후 연구원 지원 할만할까요
0 2 17322025.12.23
- 석사 입학 전 교수님 문자 답장이 안 옴
1 3 15542025.12.23
- 연구조교에 대해 여쭤보고싶습니다
1 0 7122025.12.23
- 대학원 진학 관련 여쭤볼 것이 있어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0 0 10232025.12.23
- 이론물리는 학벌이 매우 중요한가요?
1 2 9692025.12.23
- 긴가 민가하네요 ...
0 1 7482025.12.23
- 석사 생활을 하면서 학부 성적을 커버하고 싶습니다
4 7 83792025.12.23
- 자해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갔어요
3 1 9682025.12.23
- 내가 경험한 개노답 공동연구자
33 4 99032025.12.23
- Proofreading 관련 질문
0 0 7282025.12.23
- 대학원 컨택 시기
0 1 10032025.12.23
- 반도체 대학원 인턴 경험 없음 (컨택 관련)
0 1 10802025.12.23
- 보안 대학원 석사 또는 석박사 조언 여쭙니다.
0 1 10042025.12.23
- 전문대출신 박사
13 19 91832025.12.22
- 스펙 고민 어느정도 대학원까지..
0 2 11202025.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