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물설사의 습격
1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이랑 해외포닥(유럽) 붙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자의식 과잉인 사람들이 제발 성공해야 하는 이유 42 20 126162025.12.27
- under review 기간이 지금 한달 넘어가는데 정상인가요?
4 10 23152025.12.27
- 배터리 전망
1 2 10002025.12.27
- 물리학 일반역학 책 추천
0 6 10252025.12.27
- 지거국 재학중인데 석사 진학 고민입니다
0 1 9622025.12.27
- 타 지역 대학원 합격 후 2개월 정도 짧게 자취하며 조기 합류하신 분 계신가요?
0 0 7252025.12.27
- 타대 학부연구생
0 0 11182025.12.27
- 제가 가는길이 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0 0 7812025.12.26
- 지잡대생 석사 입학 질문
0 3 13752025.12.26
- 대학원생 행정 업무
1 2 8452025.12.26
- 랩실 내 인원 구성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2 6 54362025.12.26
- 졸업유예 후 타대 인턴
0 0 6962025.12.26
- 자대 타대 기준
0 0 6742025.12.26
- 서울대 랩인턴 면담
0 0 8742025.12.26
- 대학원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0 0 8402025.12.26
- 일반대학원 특수 대학원 경쟁률 차이
0 0 9992025.12.26
- 가천대 전자공학 4.1 대학원 어디까지 될까요
0 16 31382025.12.26
- 박사 진학 고민입니다...
1 0 7142025.12.26
- 대학원 선택 고민
0 0 7542025.12.26
- 인준지 한장에 서명 도장 모두 하는 것 맞나요?
0 2 727202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