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삼전이랑 해외포닥(유럽) 붙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유학생 군복무중 미래가 불안해서 여쭙습니다
0 0 8142025.12.22
- 지스트 소재과 대학원 평가 어떻게되나요?
0 3 9732025.12.22
- 이제 대학에 들어갑니다. 부족하더라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0 3 8232025.12.22
- 기계과 학부생 랩인턴 분야 조언
0 0 9782025.12.22
- 컨택 메일답장 거절인가요?
0 2 11962025.12.22
- 스펙 없을 때 cv
0 1 12922025.12.22
- 지도교수가 연락이 안됩니다
10 5 113292025.12.22
- 실헠실에서 배울게 없으면 나가는게 맞을까요?
0 1 7642025.12.22
- 2학년 학부생 미박관련 조언부탁드립니다
1 0 8272025.12.22
- 파트타임 석사 고민들어주십쇼
0 1 10142025.12.22
- 컨택 답장
0 0 6482025.12.22
- 아카이브 추천해주실분 있나여?
5 0 8762025.12.22
- 석사과정 동안 논문 7편 썼는데, 고민이 있습니다.
35 48 138412025.12.22
- 경찰 폭행 견뎌야 학위 받는거란다
1 0 6512025.12.22
- 유니스트 vs 한양대 전기공학전공 고민입니다.
0 3 10062025.12.22
- 자리 뺏고 싶어요 ㅜ
9 8 14802025.12.22
- 카이스트(학사과정)에서 설공 목표 반수..?
0 1 9272025.12.22
- 제 경우에는 대학원 석사 과정이 어려울까요?
0 1 6072025.12.22
- 유니스트 vs 한양대 화공
0 1 7502025.12.22
- 다사다난했던 2년이 끝나고 불가능으로만 보였던 졸업을 하게 되네요.
7 1 19672025.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