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물설사의 습격
1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이랑 해외포닥(유럽) 붙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자리 뺏고 싶어요 ㅜ
9 8 14802025.12.22
- 카이스트(학사과정)에서 설공 목표 반수..?
0 1 9272025.12.22
- 제 경우에는 대학원 석사 과정이 어려울까요?
0 1 6072025.12.22
- 유니스트 vs 한양대 화공
0 1 7502025.12.22
- 다사다난했던 2년이 끝나고 불가능으로만 보였던 졸업을 하게 되네요.
7 1 19672025.12.22
- 석사 졸업 후 취업
0 1 6352025.12.22
- 학부)유니스트 vs 지스트 기계공학,전자공학,컴퓨터공학
1 6 25322025.12.22
- kairi 다들 언제부터 시작하시나요
0 1 7922025.12.22
- 석박사 선배님들께 질문드려용
0 2 6062025.12.22
- 여기 있으신 분들은 왜케 다들 멋지고 잘나신분들이 많나요..
4 6 11472025.12.22
- 특허는 게재논문 드리면 알아서 작성해주시는건가요?
1 4 7702025.12.22
- 합격했는데 연락을
0 1 6822025.12.22
- 졸업 후 해외 대학원 준비
0 2 6962025.12.22
- 선배님들께 조언
0 3 6722025.12.22
- 지도
0 1 6542025.12.22
- 대학선택
4 3 11442025.12.21
- 미국 유학 하시는 분들 중 종교 vs 과학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5 7332025.12.21
- IF 50이상인 중국발저널의 유혹에 넘어감
33 16 136232025.12.21
- 카이스트 vs 포스텍 컨택 영향
0 5 19312025.12.21
- 고등학생 의학사전관련 질문
0 0 4972025.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