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3 - 물설사의 습격
1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5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IF 50이상인 중국발저널의 유혹에 넘어감
33 16 136242025.12.21
- 카이스트 vs 포스텍 컨택 영향
0 5 19312025.12.21
- 고등학생 의학사전관련 질문
0 0 4972025.12.21
- 공시준비 Vs 박사과정
3 5 13102025.12.21
- 타대 학부 연구생 질문 드립니다.
2 5 10882025.12.21
- 자교생이 없는 랩실은 어떤가요?
2 8 12252025.12.21
- 취업했는데 교수가 안 보내줄 것 같네요
14 23 86892025.12.21
- 자신이라면 어떻게 할지 댓글 의견 좀
8 6 10732025.12.21
- 아니 그래도 지도교수가 자기 학생 뭐 연구 하고 있는지는 대략적으로 파악 하고 있어야 되는거 아닌가
15 13 97572025.12.21
- 정신과의 명칭은 '뇌과'로 바뀌어야 한다는 생각(챗지피티)
0 1 6252025.12.21
- 석사생활에서 논문 한 개면 그래도 열심히 했다고 인정해주나요?
6 15 112742025.12.21
- 대학원 입학 전 영어 공부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6672025.12.21
- 전일제 파트타임 관련
1 0 5232025.12.21
- 반도체 석사주제 선택
0 1 6592025.12.21
- 251221
9 2 21792025.12.21
- 반도체 랩실 알럼나이 봐주실분 계신가요
0 3 7852025.12.21
- 연구가 손에 안잡히네요
6 1 36822025.12.21
- 중경외시 라인인데 대학원 진학 질문드립니다
0 1 11052025.12.21
- 지도교수
0 1 6262025.12.21
-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개발 직무..
0 0 5842025.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