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삼전이랑 해외포닥(유럽) 붙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 면담 결과
0 0 7252025.12.26
- [HCI 디자인 대학원 석사] 국민대TED VS 연세대 커뮤니케이션 대학원
0 1 8642025.12.26
- 면담 전 연구 주제 설정
0 0 7322025.12.25
- 대학원생 법인 관련 문의드립니다.
2 1 8552025.12.25
- 대학 진로가 고민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4 10 20272025.12.25
- 학부성적과 연구 역량
0 4 11262025.12.25
- 자대 대학원 면접 복장
0 0 10902025.12.25
- 석사 진학 고민 됩니다
0 0 8612025.12.25
- 이번주에
0 0 5942025.12.25
- 입학 2학기차 후배에 대한 처신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19 8 31222025.12.25
- UST 석사 합격스펙
0 2 13912025.12.25
- 연구년 학부연구생
0 0 6332025.12.25
- 학부인턴 합격 가능성
0 0 6032025.12.25
- 북토리 학위논문 제본 할인 받으실분 모집해요~~! (2/15)
0 0 6142025.12.25
- 전필만 다 듣고 나머지는 쉬운과목으로 들어도 되나요?
2 1 8492025.12.25
- 중앙대는 왜 고평가 받는거임?
5 21 29822025.12.24
- 대학원 합격했습니다
2 0 9552025.12.24
- 석사 후 취업
0 2 8742025.12.24
- 대학원 동기 극혐증상
16 22 92522025.12.24
- 다들 대학원 학점 잘 받으시나요?
0 3 19842025.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