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전기공학 학부생 논문
11 - 보통 논문 투고는 교수님들이 하시나요?
9 - 삼전이랑 해외포닥(유럽) 붙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KIST 인턴
0 0 8362025.12.24
- 학회 참여 후 늦은 귀국
7 27 102062025.12.24
- 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습니다.
0 0 9092025.12.24
- 석사를 26년 2월에 딸 예정입니다만 또 석사를 딸 수 있나요?
1 3 9062025.12.24
- 직장인이 대학원을 가면 직장레벨을 볼까요?
1 2 10262025.12.24
- 26학번 신입생인데 반수, 취업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7252025.12.24
- Skp 아니면 굳이 타대학원 가는거 비추천하시나요?
0 7 17632025.12.24
- 유학은 무조건 미귝인가요?
0 6 13202025.12.24
- 일본대학교수들 의 무능력함(인문사회과학)
4 8 15172025.12.24
- 석사 취업에서 대학원 간판의 중요성이 어느정도일까요
0 2 12882025.12.24
- 아오 학위논문 제출 통과하기 참 어렵네요
1 1 8212025.12.24
- 학부연구생
0 2 8452025.12.24
- UX/UI
0 0 6472025.12.24
- 대학원생은
1 1 7612025.12.24
- 올해 전북대 학부 입학했습니다
3 6 18482025.12.24
- 대학원 합격 후 컨택하는 중인데 인건비 재질문 해도 될까요?
1 2 8642025.12.23
- 창업한 케이스는 그냥 무조건 안좋기만 하나요?
0 1 8492025.12.23
- 박사하면 얻는게 큰가요
8 31 155422025.12.23
- 교수님 심부름 관련한 푸념글...입니다
8 10 48912025.12.23
- 페로브 석사는 논문 몇편정도 내고 졸업하나요?
1 1 10622025.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