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0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3 - 물설사의 습격
20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11 - 로봇 동역학 제어 분야는 어디가 유명한가요?
10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랩들어가기전 태도 질문 입니다 ㅠ
5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1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실험쥐 만지거나, 동물해부 하는 랩실이 있는지 궁금해요
0 3 7652025.12.15
- 전문대교수vs정출연박사
3 3 8552025.12.15
- gpt 전후로 대학원이 어떤게 바뀌었나요?
2 7 28902025.12.15
- 대학원 진로고민
0 2 7502025.12.15
- 대학원 진학 포기 여부
0 0 6422025.12.15
- 화공 복수전공 대학원 진학 및 취업 괜찮을까요?
0 0 6452025.12.15
- 컨택 메일 읽씹
0 1 11512025.12.15
- 성균관대 조교
0 0 7312025.12.15
- 인천대학교의 연구역량은 어떤가요?
0 6 41462025.12.15
- 컨택 및 영어성적
0 2 9002025.12.15
- kairi 오늘도 연락 없으면 불합격이라 봐야겠죠?
2 12 17942025.12.15
- 타대 컨택할때 f받은 과목 있으면 교수님들이 매우 안좋게 보시나요?
1 2 7912025.12.15
- 정용진 회장 돌아왔구나
6 1 137252025.12.15
- 진짜 아무것도 몰라서 하는 질문인데
1 2 9022025.12.15
- ACS Omega, RSC Adv vs Sci Rep
0 12 19352025.12.15
- 서울대 기숙사 918동
2 3 34082025.12.15
- 교수님이 아니라 금쪽이 육아하는 기분이네요
18 12 57242025.12.15
한국 비실험 랩실 운영현황과 문화가 정말 궁금해 11 10 56302025.12.15
- 교수님들보면 좋좋소 사장님들이 생각나요
18 8 36952025.12.15
- 응용수학/데싸 졸업생의 응애 고민
0 0 7182025.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