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1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5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3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물리학에 기계공학 복수전공
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물설사의 습격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진학을 다시 생각해 봐야 할까요?
0 0 5772025.12.10
- 경북대 이차전지 관련 화학공학과 대학원생 혹은 학부생 계신가요??
0 0 6022025.12.10
- 같은 대학 컨택
0 1 5692025.12.10
- 논문 더미
0 2 6322025.12.10
- AISTATS 2026 혹시 넣으신분?
0 3 7632025.12.10
- 대학원 진학을 고민 중인 학생들에게.
34 1 65052025.12.10
- 타대 대학원 컨택 앞둔 학부생입니다.
1 2 17112025.12.10
- 자대 or 타대 대학원 고민.. 일침 부탁드립니다
0 1 13472025.12.10
- 12월 30일 랩미팅 후 회식
7 18 67602025.12.10
- 자대 석사 입학은 타대의 몇배정도 쉬운 건가요?
3 7 63232025.12.10
- 석사 진학 희망하는 대학생 2학년입니다
0 0 7442025.12.10
- 대학원과 고3 과외 병행... 비추하시나요?
0 3 9822025.12.10
- 대학원 진학
0 0 5982025.12.09
- 논문 리뷰시 내용 수정
1 1 6732025.12.09
- 대학원 입학전에 하면 좋은게 뭘까요?
0 3 6572025.12.09
- 다들 이 정도는 버티면서 하는 걸까요
20 17 64502025.12.09
- 고견 부탁드립니다
0 0 6382025.12.09
- 일본 대학원 컨택 없이 합격했는데 괜찮을까요?
0 2 10762025.12.09
- [유료 자문 요청] 생명공학 실험실 씬 시나리오 현실성 체크 부탁드립니다
0 2 5922025.12.09
- kaist ai인턴 kairi
1 7 17602025.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