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1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5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3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물리학에 기계공학 복수전공
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물설사의 습격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독일 포닥 중 한국 과제 지원 관련 질문드립니다.
0 2 7082025.12.09
- 학부생입니다. 실험수업 조교님과 언쟁이 있었습니다.
7 2 71552025.12.09
- 디지털 회로설계 석사
0 1 8112025.12.09
- 오랜만에 화나서 왔습니다
23 17 103152025.12.09
- 포닥 안간게 아쉬운 실적인가요?
2 10 63952025.12.09
- 석사를 꼭 학교를 봐야 하나요...?
4 11 27192025.12.08
- 자대랩, spk랩??
0 0 7052025.12.08
- 국제학회에서 만난 교수님
4 9 79202025.12.08
- kairi 발표
0 14 14462025.12.08
- 교수님별 디펜스 스타일??
0 0 6372025.12.08
- 생태/생물학 진로 및 비전공자 자연대 대학원
1 1 8712025.12.08
- 지도교수님과의 연구 주제 관련 문제로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0 2 15692025.12.08
- 3학년 겨울방학 활동
0 0 6602025.12.08
- 디펜스 끝나고 나서
0 0 6352025.12.08
- 어떤 교수님이나 랩실을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1 10 31782025.12.08
- 하.. 연구실 분위기 너무 안맞아서 힘들다..
4 8 47822025.12.08
- 대학 지메일 도메인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0 2 6222025.12.08
- 서울대 대학원 입학과 관련된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0 2 8462025.12.08
- 유니스트 면접.... 불합격 할 까요???
0 3 18242025.12.08
- 교수님이 도벽있는 거 같아요
27 23 227382025.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