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0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9 - 학부연구생 선택 고민 (조언이 급하게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5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2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물리학에 기계공학 복수전공
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물설사의 습격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일본 한국인 집단폭행 공론화 부탁드립니다
12 5 21002025.12.07
- 박사 컨택 메일보내면서 입학전 인턴하고싶다고
0 0 6952025.12.07
- 대학원 탈락 후 방향 재설정
1 0 8542025.12.07
- 삼수해서 서울대가면 의미있는지요?
15 61 152102025.12.07
- ICML, Neurips, ICLR 1저자 3편 이상 써보신분 계신가요
10 3 50842025.12.07
- 대학생 제약 바이오 분야 학과 선택 조언 필요합니다.
0 3 8872025.12.07
- 늦깎이 대학원생인데 결혼하고 싶어요ㅠㅠ
8 2 61992025.12.07
- PID에 wrapper로 올릴 수 있는 meta-controller를 개발했는데 논문 한번 봐주실 분 있나요?
0 3 11232025.12.07
- 교수님들은 컨택 메일받았을때
9 6 40732025.12.07
- 연구 실력을 기르는 법?
0 0 8282025.12.07
- 먼저 인사도 안하고 텃세 부리는 사람
0 1 7672025.12.07
- 논문 심사 하루 전에 도망치는건 안되겠죠...
22 21 147462025.12.07
- 조만간 종합심사인데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ㅠ
0 0 5822025.12.07
- 타대 진학 시 자대 지도교수님께 말씀드리는 것이 좋겠죠?
1 0 7232025.12.06
- 논문 제출도 전에 Rejection 받기가 일어날 수 있는 일인지 몰랐네요
25 26 136192025.12.06
- 정치질 하는 동기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요
0 2 9062025.12.06
- IFAC 난이도 질문
1 0 8452025.12.06
- 졸업요건으로 SCIE 투고용 논문이면 빡센건가요?
1 12 61692025.12.06
- 연구실에 이상한 사람 대처 어떻게 하시나요
6 1 21872025.12.06
- 석사 첫 논문 억셉되었습니다
19 9 50482025.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