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1 - 폭풍전야.
22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3 - 대학원 합격 <-> 연구실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5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4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물리학에 기계공학 복수전공
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물설사의 습격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졸업했거나 재학중인 선배님들께 질문 드립니다
1 2 8242025.12.05
- 반도체랑 배터리 업계전망
0 1 11192025.12.05
- 컨택 메일 답장 긍정적인건가요?
2 0 8322025.12.05
- 김재철 카이스트 AI 대학원 양재 캠퍼스
1 2 32582025.12.05
- 랩인턴 고사 후 같은 과 교수님 컨택
1 0 6372025.12.05
- 예전 연구실 트라우마가 자꾸 떠오릅니다
11 6 17672025.12.05
- 학계에 진출하겠다는 생각과 현재 상황에 대하여...
4 22 36512025.12.05
- 월급 안주는 랩
5 9 35002025.12.05
- AI 대학원 요즘 많이 빡센가요?
10 5 45022025.12.05
- ETRI 석사후연구원 어떤가요?
0 1 22132025.12.05
- 논문 GPT 표절률
0 2 14262025.12.05
- 석사 1년차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0 3 12392025.12.05
- 여성과학 세종팰로우십
8 2 15322025.12.05
- 고대는 인턴 붙으면 보통 석사는 합격하나요?
0 1 8602025.12.05
- 편입 메리트 있는 학교
0 0 6902025.12.05
- 석사 졸업 조건
0 0 8062025.12.05
- 시립대 조취과 대학원 면접 어떤 식인가요?
0 0 6332025.12.05
- 랩 확정 후 입학 전 과제 스터디 중 해외 대학원 도전으로 등록포기
0 0 7522025.12.05
- 대학원 입시 학점
2 1 7462025.12.05
- 편입생 이 정도 학부 스펙이면 SKP 인공지능 석사 가능할까요?
0 0 84920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