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1 - 폭풍전야.
22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53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9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21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 박사과정 4년차 고민...
3 - 정신 나갈거 같다
11 - 박사 4학기 차인데 자퇴하고 싶어요
3 - 대학원 합격 <-> 연구실
3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5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7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미국이 최고 수준의 논문을 많이 쓸 수 있는 이유가 뭘까요
24 - 석사 지방 자대 vs 타대 고민 중입니다.
7 - 5년 졸업은 사치일까요?
5 - 보통 교수님들 이러시나요?
9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14 - 교수님과의 메일 중 답장
6 - 카이스트 산학장학생 지망 관련 질문 있습니다.
9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27 - 물리학에 기계공학 복수전공
5 - 미국 박사 유학 컨택
5 - 지도교수님과 소통을 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 - 결혼하자는 남친..전 포닥 다녀오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6 - 물설사의 습격
5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자대 석박사 어떤가요?
2 2 9482025.12.05
- 선배이름 꼭 논문에 넣어줘야 되나요?
7 8 39592025.12.05
- 대학원 붙고는 이제 뭐하면 될까요?
1 2 6952025.12.05
- 충북대 총학생회장 뉴스 봤나
109 56 118282025.12.05
- 학교 위치가 외진 데 있다고 해서
0 3 8862025.12.04
- 연세대 전기전자 VS 고려대 전기전자(통신 및 네트워크 전공) 대학원
0 2 9942025.12.04
- 개별연구를 학부연구생처럼 하는 법??
0 0 7512025.12.04
- 대학원 진학, 취업 시 학벌이 얼마나 중요한가요....
2 10 61422025.12.04
- 교수님이 박사를 거절하는 경우도 있나요?
3 5 14162025.12.04
- 디지털 회로설계 석사 스펙
0 1 9672025.12.04
- 정출연 학연협동과정 자퇴 질문
1 4 8482025.12.04
- 학부 이제 4학년 되는 연구실 뉴비에게 경헝담을 좀 들려주세요 ㅠ(생명)
0 3 8542025.12.04
- SSH 신생랩 박사과정 vs SPK 빅가이 박사과정
7 1 26582025.12.04
- 박사 간다하니 오히려 더 불친절한 교수
11 6 99342025.12.04
- 대학원에서 전공 변경 가능한가요?
0 0 8822025.12.04
- 석사 두번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3 10762025.12.04
- 연구실 걸쳐두기
1 0 7082025.12.04
- 유니스트 대학원 물리 자필고사 보신분
0 3 9292025.12.04
- AI 탑티어 워크샵 제출하는 이유?
0 4 14152025.12.04
- kairi 발표
0 7 138420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