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5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입학 취소 고민
3 1 7992026.05.04
- 가스라이팅
6 0 8952026.05.04
- 학부연구생 3개월
0 1 4712026.05.03
- 학술 대회 논문 제출 기한
0 3 3712026.05.03
- ㅠㅠ 하찮은 질문이라 어디 물어보기도 그래서 질문합니다아 ㅠㅠ
5 4 67142026.05.03
- ㅇㅇㅇ
0 0 2442026.05.03
- 너무 힘듭니다.
4 2 10982026.05.03
- 분야마다 논문 내는 난이도 차이가 큰가요:
4 13 23762026.05.03
- 국숭 학사 + 연고 석사 vs 중경시 학+석사
2 3 4382026.05.03
- 양자역학 관련 기본 입문서
2 6 8232026.05.03
- 석사를 마무리 하며
2 0 4252026.05.03
- AI가 쓴글 구분 되시나요?
2 8 39692026.05.03
- 신생랩 기준이 뭔가요
0 4 6142026.05.03
- 미국 학부생 서류컷
0 0 3052026.05.03
- 첫 논문쓰기 어렵네요
1 1 5602026.05.02
- 서울대 인공지능 최종
0 0 4702026.05.02
- 스펙 관련 질문
4 5 17062026.05.02
- 종합소득세 환급 금액을 연구실비로 쓰는 경우도 있나요?
2 12 12152026.05.02
- 이차전지 진학 관련 고민
1 5 3832026.05.02
- 여름방학 랩인턴 지원시기 늦었나요
0 1 4792026.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