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5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인턴 흔한가요?
1 14 38222026.05.01
- 후배가 학위논문에 제 data를 그대로 사용했네요
0 5 8222026.05.01
- 연대 고대 이공계 대학원 다니면 어디가 더 자취하기 힘들까요
0 6 4072026.04.30
- 카이스트 박사 컨택 학부 성적(재학생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0 2 7342026.04.30
- 원래 인턴한테 빡세게 일 시키고 돈 안주나요?
0 4 5262026.04.30
- 포스텍 반도체대학원 면접
0 2 5252026.04.30
- IST 박사 진학하려면 석사 때 SCI 논문 1편은 필수인가요?
1 8 37292026.04.30
- 학연생 질문...
0 0 2682026.04.30
- 타대 컨텍 문의 학연생 그만둘 때
1 0 3232026.04.30
- 전문대학 출신인데 p나ist진학 가능할까요?
1 1 4012026.04.30
- 사은회 이런거 챙겨야 하나요?
0 0 3042026.04.30
- 스웨덴 박사 지원 시 학위 논문 필요성
0 2 3272026.04.30
- 연구실에서 나가랍니다.
67 69 295642026.04.30
- ICML 2026 30시간 전.
4 13 55542026.04.30
- 학점 2.9도 Small 1저자 1편+특허 있으면 IST/SPK 석사 가능할까요?
5 26 65702026.04.30
- 연구중심 사립대 공대 석사 인건비 어느 정도인가요?
2 9 8342026.04.30
- 요새 기계분야에선 뭐가 제일 핫함?
2 4 7842026.04.30
- 논문 읽고 이해 속도
1 4 4202026.04.30
- 서울대 대학원 떨어졌습니다.
5 5 21392026.04.30
- 연구실 기업과제
0 2 3462026.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