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실 기업과제
0 2 3462026.04.30
- 학부연구생 질문
1 4 5942026.04.30
- 석사 학위논문 연구, 발행이 2.5년입니다
0 0 2832026.04.30
- 박사 수료하면 학생 예비군
0 1 3442026.04.30
- 서울대 현대자동차 계약학과 작년에 엄청 몰렸다던데
0 0 8782026.04.30
- 석사 졸업실적 및 진로 조언
0 0 3442026.04.30
- 자퇴하고 싶네요
8 62 19612026.04.30
- 석사 진학 학교 선택 고민입니다..
0 1 4172026.04.30
- 연대 화공생명
0 0 2792026.04.30
- 병역 문제 때문에 커리어가 막혔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20 42 76802026.04.30
- 카이스트, 포스텍
1 0 5012026.04.29
- 석사 후 연구원으로 학교를 못 떠나고 있습니다
0 2 4872026.04.29
- 노동절…
6 4 12242026.04.29
- 이젠 저 스스로도 폐급이라고 느껴집니다.
5 9 48402026.04.29
- 난 우리 교수님이 좋다
3 2 7992026.04.29
- 지방대 공대생인데 대학원을 자대로 갈지 타대로 갈지 고민중입니다. 조언을 구하고싶습니다.
0 2 5752026.04.29
- 박사 없고 석사만 많은 랩실
2 5 6832026.04.29
- 석사 졸업 논문을 같이 써도 괜찮나요
2 6 4572026.04.29
- 포항공대 인공지능대학원 박사과정 인성면접 해보신 분 계실까요?
0 1 5132026.04.29
- 대학원 to 산정방식이 궁금합니다
1 3 3522026.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