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KEPSI 면접 경쟁률
0 1 7272026.04.28
- 아주대 석사 vs 성대 석사 졸업 후 취업에 큰 차이가 있을까요?
0 3 6582026.04.28
- 서울대 수리과학 기출문제 삽니다
0 0 3152026.04.28
- 인턴 나가기로 한 연구실에서 석박통합을 원하십니다.
1 4 7122026.04.28
- 카이스트 1지망 산학 2지망 국비/카장일 경우
0 0 4062026.04.28
- 카이 kepsi 및 산학 경쟁률?
0 8 13072026.04.28
- 기업과제가 없는 연구실 석사 취업
1 3 5852026.04.28
- 취업할 때 혹시 지도교수님한테 레퍼 체크가 가나요?
10 17 42512026.04.28
- 25살 4급 보충역인데 군대 문제가 고민입니다
1 0 4922026.04.28
- 지방대 자대 석사(1인 랩/기업과제) 진학 고민입니다.
0 9 8272026.04.28
- 내일 포스텍 1차
4 4 11992026.04.28
- 감이 안잡혀요..
0 2 4052026.04.27
- 포닥하고 연구하기 싫어짐
21 13 84122026.04.27
- 대학원 온 후엔 제자리걸음하는 느낌이네요…
4 4 27082026.04.27
- 졸업 후 컨택 관련하여
0 2 3532026.04.27
- skp ist 컨택 가능성 판단 부탁드립니다
2 12 13082026.04.27
- 인건비 고민
0 12 10372026.04.27
- 컨택 메일 2주째 읽씹이면
2 1 6292026.04.27
- 교수님께 현재 연구실 인원 / 보유 실험장비 / 진학하게 되면 배정받는 과제 정보를 여쭤보는 건 실례일까요?
3 7 37092026.04.27
- 학부연구생의 인간관계
2 2 7782026.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