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방국립대 박사가 명문대 교수 가능?
25 17 123552026.04.29
- 서울대 전기/후기 경쟁률 차이 있나요?
0 0 4062026.04.29
- 대학원끼리 고민하는 글 많이 있잖아요
1 1 4132026.04.29
- 자꾸 저도 모르게 잠드는데
0 1 3562026.04.29
- 박사 진학 전에 저같은 상황이 있을까 해서 의견을 묻고 싶어 글 남깁니다
0 3 4802026.04.29
- 수료라도 하는 것이 좋을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2 5 15162026.04.29
- 석사 졸업 후 R&D취업 시 스펙
0 2 7022026.04.29
- 몸 아프신분들 어떻게 버티세요?
0 1 3492026.04.29
- 리뷰, 실험 논문인데 리뷰어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달라는 경우
0 2 4442026.04.29
- 아~~ 연구하고 싶다.
0 0 3292026.04.29
- 교수가 되고 처음으로 디펜스에 심사위원으로 들어갔습니다.
30 6 49122026.04.29
- 혹시 바이오쪽 식물 합성생물학/분자공학 분야는 취업이 잘 되는 분야인가요?
0 0 3062026.04.28
- 25살 4급미필 병역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0 0 5382026.04.28
- 콜드메일 팁 여쭙고 싶습니다...
0 2 5032026.04.28
- 박사졸업하고 포닥월급안받고 학부연구생 월급 받는거 미친건가요
1 4 6802026.04.28
- 자퇴 후 월급 반환
2 6 5812026.04.28
- 허위사실을 랩홈피에 업로한것도 신고 되나요?
6 5 11962026.04.28
- 미국 유학을 위한 석사 연구실 선택
0 7 10492026.04.28
- 타 전공 유기합성 취업
0 0 3282026.04.28
- 고려대 컴퓨터학과 인공지능응용전공 등록금 전액지원?
0 6 9482026.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