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된 교수에게 메일 계속 보내는게 좋은가요?
0 1 3902026.04.27
- 연애 상담 부탁드립니다.. (장문)
0 20 16392026.04.27
- 부족한 석사의 눈으로 본 대학원의 존재성
21 7 70232026.04.27
- 교수님이나 선배한테 논문 쓰는 법 배우시나요?
0 6 12252026.04.27
- 진학까지 약속한 연구실을 그만두려고 합니다
4 9 66882026.04.27
- 자퇴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
0 2 7132026.04.27
- 한국 학부 출신 미국 석사 졸업 후 한국 대기업 취업
0 0 3722026.04.27
- 와 하닉서 경북대로 가신분 있네ㅋㅋ
5 10 23782026.04.27
- 통계대학원 진학 고민입니다.
1 0 5082026.04.27
- 인서울권 기계과 타대 박사 진학 가능성
0 0 3202026.04.27
- 학회에 명품 원피스
0 1 4762026.04.27
- 제발 연구실을 고를 때 하고 싶은걸 해라 전망 따지지말고
15 11 22902026.04.27
- 지금 나에게 30억원이 주어진다면 대학원 생활을 계속 하실건가요?
2 12 11542026.04.27
- 전환고민
1 2 3022026.04.27
- 새벽 똥글
0 0 2622026.04.27
- 석사 자퇴후 같은학교 다른과 연구실 재입학
0 1 5202026.04.26
- 포항공대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0 4 10612026.04.26
- CV 동아리 임원진 활동 기재
0 2 4352026.04.26
- 석사 자퇴 후 타 학교로 재입학 시 레퍼런스 체크 질문
2 3 6952026.04.26
- 국민대 비즈니스IT 대학원 트레이딩시스템 평 괜찮나요? 퀀트 배우고 싶은데
0 0 2652026.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