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5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9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포항공대 박사는 ㄹㅇ 취업 잘되는 이유가 있다
7 3 21542026.05.02
- 대학원 합격 가능성
2 1 6952026.05.02
- 사립대 석사 자퇴 시 랩에서 받은 돈은 모두 반환해야 하나요?
1 4 5672026.05.02
- 개인적으로 여학생들이 연구나 직장생활에 안맞는다고 생각하는 이유
126 148 154502026.05.02
- 서울대 전정 인공지능 쪽 랩실 경제적 부분..
0 0 3772026.05.02
- 고려대 국어국문학 대학원 필답고사...
0 0 3062026.05.02
- 석사 3학기 차 자퇴 고민중입니다
0 7 7502026.05.02
- 학부생 실적 이 정도면 상위 대학원 노릴만할까요?
4 9 14982026.05.02
- 여러분들은 대학원에 왜 가셨나요?
1 10 10432026.05.02
- 진로에 대한 깊은 고민이 있습니다.
0 2 3002026.05.02
- 교수가 목표인데 교수란 직업 어때요?
8 7 13192026.05.02
- 뒷담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2 29 45572026.05.02
- 학교 연구 분위기가 좋아지는 게 느껴지네요
4 1 25282026.05.02
- 자존감 부족한 사람
7 5 11652026.05.02
- Kespi 면접
0 0 2322026.05.02
- 박사과정 진학 시 대학원 옮기기
0 2 3952026.05.02
- 빅테크 취업 관련 학부 3학년 질문드립니다.
1 1 4072026.05.02
- 랩실에 노트북 구매 건의해도 될까요
0 2 4102026.05.02
- 지금 랩 런쳐야할까요?
3 4 29112026.05.02
- IST 전자공학 대학원 입학 난이도 질문
0 0 4792026.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