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님께서 메일로
0 2 4172026.04.25
- 서울대 공대 구술고사 경쟁률 2:1 정도면 어느정도 점수…
0 0 4082026.04.25
- 국립대 대학원에서 겪은 일
8 2 15772026.04.25
- 학부생 하계인턴 여러곳 컨택
1 0 11992026.04.25
- 박사 자퇴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5 2 11102026.04.25
- 박사 유학 가능할까요?
0 3 5352026.04.25
- 교수가 연구용역 따고 싶어서
12 12 18182026.04.24
- 석사취업 vs 일본 박사, 현실vs낭만
8 4 22612026.04.24
- 꺄아 구술시험(필기시험) 대상자로 포스텍 1차 합격!! 어떻게 이런 기회가...
2 12 12612026.04.24
- 서울대 항공우주대학원 구술고사 보신분 계신가요
0 2 4482026.04.24
- What da dog doin? 밈 혹시 아시는 분?
0 0 5732026.04.24
- 서울대 인공지능 협동과정 메일오신 분?
5 7 16252026.04.24
- 졸려서 논문에 숫자를 잘못 입력했습니다;;;
0 2 6632026.04.24
- 대학원 때문에 자취하시는 분 많으신가요?
0 3 4742026.04.24
- 포스텍 AI대학원 서류합격자 발표 오늘 맞나요??
0 1 5702026.04.24
- 포스텍 전자전기대학원 서류 결과 메일 받으신 분 계시나요??
1 4 6922026.04.24
- 석사 레퍼런스 체크
0 4 6652026.04.24
- 서울대 인공지능 구술
1 11 11902026.04.24
- 컨택 메일 보내자마자 읽으시고 답 없으신거는 며칠 기다려봐야 하는건가요?
0 6 9262026.04.24
- 포스텍 면접
1 9 12462026.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