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서울대 기계공학과 학사,석사생의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 취업
2 6 9952026.04.22
- 신생랩
0 3 4902026.04.22
- 박사 면접
0 0 2862026.04.22
- KAIST 산학장학생 박사지원
0 2 4652026.04.22
- 논문 심사위원 입력관련
0 0 2472026.04.22
- 카이스트 뇌과학 vs 서울대 의공학과(뇌과학)
0 0 3952026.04.22
- 상위권(SPK) 대학원 분들 AI 쓰는 습관 저랑 다 같으신가요 ??? (회설랩)
0 1 6202026.04.22
- 지금 컨택하는건 너무 애매한 시기일까요?
0 1 5262026.04.22
- 디지스트 대학원
1 0 5282026.04.22
- 지방대에서 대학원
1 0 4192026.04.22
- 학사급연구원 후 유학 준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4 3332026.04.22
- 학부생 연구인턴 컨택
0 1 5172026.04.22
- 카이스트 뇌공학 관련 스펙
0 2 3832026.04.22
- 학부생 질문
0 2 3142026.04.22
- 반도체 소자 석사 후 반도체 공정 박사 가능할까요?
0 3 3902026.04.22
- 교수님과 연락
0 0 3052026.04.22
- 랩동기가 저를 좋아하는 것?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1 6 13412026.04.22
- 교수미쳤나봐
2 0 5202026.04.22
- 한국뇌연구원이 사이비랑관련있다는 말이 있던데
0 1 3412026.04.22
- 연구실내 분쟁
3 17 17422026.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