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0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0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Ai가 연구자들도 대체하게될까요?
0 6 10662026.04.23
- 좀 더 hot한 주제를 골랐어야 했다..
4 4 14912026.04.23
- 서울대 인공지능 협동과정 선형대수 구술고사
0 0 5412026.04.23
- 서울대 인공지능전공 선형대수 구술고사 자료 구합니다!!
0 0 3102026.04.23
- 원래 컨택 결과를 애매하게 계속 안 알려주나요?
2 3 6682026.04.23
- 석사 전과
0 6 8322026.04.23
- 논문 공저자 여러명
0 5 7812026.04.23
- 이공분야 학술연구지원사업
0 0 4292026.04.23
- 여러분의 초심은 안녕하신가요?
15 8 24412026.04.23
- 1년차인데 왜 이리 무능할까요
8 15 35982026.04.22
- 랩 방문 일정 잡을 때, 보통, 지원자가 먼저 어느 날 가능하십니까? 라고 묻나요?
0 1 4062026.04.22
- 석사 자퇴 후 재지원 아니면 해외 유학
0 3 4402026.04.22
- 연구실에서 논문 나온다고 할때
0 4 5392026.04.22
- 연구 경험 없이 유학 왔어요
0 2 5642026.04.22
- 랩비 왜 하는건가요
1 3 5382026.04.22
- 이상한 에디터가 자꾸 결정을 늦춰요
0 0 3852026.04.22
- 취업 방향 어떻게 잡는게 좋을까요..?
0 0 3242026.04.22
- 대장금 포스텍은 지방대학에 포함되나요?
0 3 6952026.04.22
- 진로고민... 교직 교환 학연생 등등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2982026.04.22
- 자대진학 진짜 비추천인가요?
0 1 5752026.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