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박사입시 면접질문
1 0 6702026.04.14
- 대학원 우수성 입증자료
0 2 3332026.04.14
- 교수님께 메일 보내는게 참 고민이 많네요
0 3 3232026.04.14
- 포스텍 자대생
0 1 3182026.04.14
- Top3해외포닥 vs 50위권 이하 지방사립대교수
0 10 11812026.04.14
- 유학 컨택이 어려울수밖에 없는게
2 2 5872026.04.14
- 최고수준 인건비 준다길래 믿고 입학했는데
7 0 14312026.04.14
- 석사 입학
0 0 2382026.04.14
- 컨택할 때 관심있는 교수님 논문 질문
0 0 2342026.04.14
- RF 증폭회로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0 0 3172026.04.13
- 대학원 수료상태 인데 자퇴(퇴학) 가능 하나요
0 3 4612026.04.13
- ist 지원 후 탈락하면
1 0 3372026.04.13
- 취업 많이 뻑세네요 ㅜ
1 1 4892026.04.13
- 석사 2학기차 고민
0 5 4952026.04.13
- IRIS 서버 터질 정도면 이번 박사과정생연구장려금 경쟁률
1 1 13522026.04.13
- 석사 과정 중 미국 대학
0 1 2802026.04.13
- GPT 30만원 내고 쓸만한가요?
1 1 4942026.04.13
- 오늘 IRIS 서버문제로 박사과정연구장려금 제출못한분들
0 3 25852026.04.13
- 석사 마치고 나서 다른 대학/랩으로 박사 옮기는게 문제가 되나요?
0 1 4492026.04.13
- 박사되기 어렵나요?
0 3 4112026.04.13
